샌프란시스코 - 공항에 도착

2013. 10. 17. 21:20해외 여행기/[2013] 샌프란시스코

반응형

하늘을 날다 보니. 밤이 되고 또 낮이 되더군요.

시간경계선을 통과하니 이틀이죠? 그렇게 이틀 동안 날아서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하였습니다.

아시아나의 기내식은 2번 제공 되었는데… 다행히 모두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사실 기내식의 그 특유의 향이 있어서 아주 좋아하지는 않았는데… 괜찮았어요.

국적기 타는 맛이 있네요^^

디스플레이에 샌프란시스코에 근접한 지도가 표시됩니다.

샌프란시스코 육지가 나타났습니다. 안개 구름들이 살짝 내려 앉은 모습이었는데. 정말 멋지던데요.

망원렌즈로 이곳 저곳을 찍어보니.. 여러 곳의 야구장이 보입니다…. 역시 야구의 왕국이네요.

바다 위에 넓게 펼쳐진 다리와 큰 땅들이 “정말 이곳이 미국이구나”를 다시 한 번 실감하게 합니다.

그리고 샌프란시스코 공항에 도착!! 비행기 안에서 보니 더 파란하늘이 인상적이네요.

이곳이 바로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