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출장기

2013. 10. 17. 21:09해외 여행기/[2013] 샌프란시스코

반응형

오랜만에 글을 작성하네요. 다들 잘 계셨나요?

지난 추석 때 출장을 다녀오고… 또 일이 이것저것 생기면서… 블로그에 글을 오랜만에 올립니다.

 

공유의 수단이 각종 소셜이 더해지면서 그런지 몰라도.

어느 정도의 글을 작성하는 것은 시간적 여유가 필요한데… 생각보다 점점 쉽지 않아지네요.

어쨌든 지난 추석 때에는 회사에 출장으로 샌프란시스코에 다녀왔습니다.

물론 출장이라 당연히 업무도 있었지만 오랜만에 떠나는 여행이며

기분이 좋았었네요.^^ 중간중간의 정말 미국을 체험할 수 있는 여행이어서 좋았습니다.

 

그럼 이제 중간중간 여행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요?

아시아나… 직항을 타고 샌프란시스코로…

대한항공은 저번에 타봤었고.아시아나는 첨타고 해외로 나가봤는데요.

탑승구도 가깝고 좋더군요^^

긴 비행 동안 함께 해줄 디스플레이!

다른 나라의 국적기를 타면 디스플레이가 있어도 언어문제로 볼수 있는것은 몇채널 되지 않았는데.

국내 국적기를 타니 모든 채널을 다 볼 수 있더군요.

다만 100% 더빙이라는 문제는 있었지만… 그래도 나름 오며 가며 여러 프로그램 봤네요^^

얼렁 데려다 주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