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6000] 잠실 롯데 몰 나들이 #1

2017. 5. 29. 08:56나의 생각들/일상 이야기

반응형

​아이들과 금주에는 동네를 벗어나 잠실 나들이를 했습니다.

롯데 타워 세기 P&C 직영 엘카메라에서 네셔널 지오그래픽 ,맨 프로토 가정의달 5월을 기념하여 가방 보상 판매를 하고 있어서 다녀왔네요.(이벤트 안내 http://www.saeki.co.kr/event/170428_manfrotto_event.asp)


신난 아이들과 새로운 신상 가방을 만날 생각에... 신난 아빠!! 후훗

롯데월드 쪽에 주차를 하고 걸어갔는데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볼게 많네요.

가는 길에 감자기 사람들이 웅성웅성 많은 줄이 있어서 보니 이연복 쉐프의 매장도 오픈 해서 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 사진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우와 TV에 나오는 유명한 쉐프님이다. 먹어 보고 싶었지만 줄이 길어 먹어보지는 못했네요. 다음 기회를....
다른 조금 한적한 곳에서 식사를 하고... 다녀 왔네요.!! 신나 신나!!



냠냠 얼렁 먹자!!
역시 집을 나와야 신나는 아이들


사람이 정말 많은데...
프로 쉐프님 답게 당황하지 않으시고 본 업무인 요리를 하시네요. 멋져요!


아이들은 롯데에서 월드타워 가는 길 에비츄와 함께 사진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