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으로 온 당신 플레이스테이션 4 그리고 빔프로젝터(MP-CL1)

2015. 11. 18. 13:25핫 이슈/이벤트/이벤트, 리뷰, 체험

반응형

이번 MP-CL1 체험단의 마지막 개봉기 

체험단의 마지막 대여 요소 바로 플레이스테이션 4 입니다.

정말 덤으로 온 당신!! 당신이 우리 집에 벌써 올 줄이야!! 멋지다 플레이스테이션 4(PS4)

가끔가다 사진 블로그 말고 다른 다른 블로그를 보면 플레이션 3 사용에 대한 글을 몇 개 볼 수 있는데.

PS3 용 유튜브 앱 출시

플레이스테이션3 에 지원 가능 한 코덱


개인적으로 플레이 스테이션 3도 너무나 좋아하는 기계인데...
작년에 4가 출시 되었어도.. 이제는 총각이 아닌 유부남에 육아에 신경 쓰는 아빠이다 보니..

아직 3 게임도 많은데 뭐... 아직은 아이들 키우느라... 용돈도 떨어지고.. 기타 등등의 사유로...
PS4를 처가의 처남 기계로만 접하고 만족하고 있었다.(다행히 푸푸양은 이런것에 대해 허가는 OK)

처남 게임좀 빌려줘!~ ㅋㅋ

원피스 해적무쌍/레고 마블/레고 베트맨/FARCRY4/베트맨 아캄플라잇/어세신 크리드 등등등



내년이나 내 후 년 딸내미 봉봉 양이 좀 더 크면 우리 집에 올 줄 알았던.. PS4가(5주간 대여긴 하지만...)
드디어 MP-CL1과 함께 우리 집에 도착하였습니다.


MP-CL1과 조합을 하면 이런 모습입니다.!!
친구들아!!! 이제 옥상이나 캠핑 장에서도 콘솔 게임을 할 수 있단다!!! 모두!! 집합하라!!


저희 집에 있는 PS3가 흰색인 줄 어떻게 하시고 깔맞춤으로 PS4도 흰색으로 보내주셨네요. ^^




▼ 이 녀석은 기존에 있던 PS3

▼수고했어 PS3 1달간 휴가야!!

▼먼지좀 털어줘야겠네요.

▼PS와 MP-CL1의 소개 동영상


엇 흰색.... PS4 만약 PS4가 MP-CL1의 도움을 받으면... 스크린이 될 수 있을까?

▼ 만약 PS4가 스크린이 된다면?

▼PS4위에 뜬 PS의 로고

▼MP-CL1과 함께 있으면.. PS4가 스크린!!!

ㅋㅋ 멋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