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호텔 이용... 르네상스 서울 호텔

2014. 7. 9. 15:28테마 여행기

반응형

지금은 출산 후지만... 출산 전에... 도심 강남, 역삼역에 위치한 르네상스 호텔에 다녀왔습니다.

역삼 역과 선릉 역앞에서 회사 생활도 했었고... 그 앞을 수없이 지나가 보았지만... 숙박은 처음이네요.^^

재미있게 놀다왔지요.^^


강남 숙박은.... 신혼여행 전 롯데 호텔 이후로 첨인것 같아요. 후후훗

2010/11/21 - [해외 여행기/[2010] 싱가폴,몰디브] - [신혼여행기] 잠실 롯데 호텔에서 하룻밤을


오래된 호텔이였지만... 서비스가 좋아... 매우 만족스러운 호텔이였네요.

다음에도 열심히 마일리지 모아서 또 가고 싶어요!! @.@


오래되었지만 화려한 내부 실내...


매리어트 회원이여서.. 클럽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었어요.

역시 글로벌 호텔이다 보니.. 외국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라운지 서비스를 담당해주시는 매니저 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시더라구요.^^

카메라 보고 열심히 찍어 예쁘게 올려달라고 하셨는데....

라운지에서 봉봉이는 음료도 많고 과자도 많아서 그런지... 이유없이...  신났어요.

봉봉이는 막대과자 들고 신났어요^^


아빠 과자로 뿔 만들었어요!~~

좋아하는 빵이랑 과자 음료를 실컷 먹은 봉봉

신난다!~ 신난다!~

그리고 방으로 돌아와서!! 아빠랑 또 재미있는 시간 보냈어요.

다른 지역에서 호텔을 이용하면 호텔시설을 다이용해 보기 어려운데...

서울에서.. 호텔을 이용하니... 시설을 충분히 이용할 수 있어 좋네요.^^

아빠랑 돌아와서 또 양파링!!~

이것이 호텔 라이프!~~~~(봉봉) 



서울 르네상스 호텔 재미있었어요^^ 

ㅋㅋㅋ

다음에 또 와보자!~

수영장편 계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