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맛같은 막걸리의 맛 - 홍대 월향 2호점

2013. 5. 20. 18:00테마 여행기/맛집,멋집

반응형

세계로 뻗어나가는 우리 술…막걸리

유기농 막걸리, 과일 막걸리,  막걸리 음료수 등…

요즘 마트나 TV광고를 보면 다양한 우리 전통 술 막걸리를 응용한 신제품들이 계속 출시 되고 있다.

그 중에 전통 우리 막걸리를 이용해 세계로 뻗어나가는 가게가 홍대에 있어 다녀왔다.

 

입에 착 달라 붙는 전통 술 막걸리와 맛깔난 안주, 퓨전 한식, 다양한 안주들을 보면 외국인에게도 강력 추천하고 싶은 생각이 든다.

세련된 한국의 전통을 체험해보고 꿀 맛 같은 한국의 전통 막걸리를 먹고 싶다면 바로 이곳이다.

 

그럼 이제 막걸리 전문점이 월향 2호점을 가보자.

월향 2호점은 홍대역에 하차해 1번출구로 나와 나온 방향으로 150m 정도 쭉 오다가

홍대입구역 교차로에서 횡단보도를 건너고 서교타워 오피스텔 골목으로 들어와 130m 정도를 들어오면 방문 할 수 있다.

그럼 이렇게 단독 주택을 개조한 음식점이 보일 것이다.

달의 향기를 맛볼 수 있는 곳 월향이다.  이름부터 살짝 운치 있는 듯 하다.

한번 맞보면 잊을 수 없는 그 막걸리의 맛 또한 월향이다.

 

음식은 검은콩 마약두부, 묵은지 탕수육, 해물 잡채, 가지 어단, 한우 차돌박이 숙주볶음, 백김치 두부롤 등…

다른 음식점 에서는 들어보기 힘든 이름이 붙은 다양한 퓨전요리가 즐비하다.

하나씩 안주만 맛봐도 그어울림과 맛에 입과 머리가 행복해진다.

 

막걸리의 종류도 꿀 막걸리, 호박 막걸리, 알밤 막걸리, 특 막걸리 다양한데…

여러가지 맛보는 재미도 쏠쏠 할듯 하다..

그 중에 제일 좋았던 것은 꿀 막걸리~ 왜 꿀 막거리냐고? 정말 꿀맛인가? 맞다 꿀이 들어간다.

막걸리에 에스프레소처럼 꿀이 한샷 들어간다. 바로 이 맛! 정말 꿀 맛인 듯 하다.

 

다양한 막걸리의 맛과 전통 퓨전 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이곳에 꼭 들려보는 것도 좋겠다.

한국에서 맛을 정복하고 일본까지 진출 중이란다. 게다가 저녁 6시까지는 “낮술 환영 시간”이라 50% 술값이 할인이 되니…

낮술도 관계 없다면… 낮에 들려보는 것도 좋겠다.

 

홍대 월향 2호점 │ http://blog.daum.net/yiyoyong

주소지 : 서울 마포구 서교동 352-23

전화번호 : 02-336-9202

영업시간 : 연중무휴, 월~수(정오~오전2시) 목~토(정오~오전4시) 일(정오~오전1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