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대공원] 겨울 동물원은 어떤 모습일까?

2013. 1. 14. 10:01각종이야기/동물 이야기

반응형

추운겨울 어린이 대공원에는 무슨일이 있을까요?

봉봉이가 주말 집에만 있어서 짜증을 부려 유모차에 태워 다녀왔습니다.

랄라~ 겨울 나들이 나왔어요.

겨울에 오면 맹수류들이 빠르게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여름에는 더워서 맨날 잠만 자는데...

겨울에는 여름과 비교도 안될정도로 활발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제철 만난 북극곰... 신난지 이리뛰었다가 저리 뛰었다가 하네요.^^

그리고 이렇게 어린이대공원의 호수 정원에 가시면 얼음 축제가^^

얼음썰매 체험장도 있으니... 아이들과 함번 다녀오세요.^^

 

그나저나 전 감기걸렸네요. 옷 따뜻하게 입고 다녀오세요.

엉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