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섬 재즈 페스티발] 1. 기차를 타고 자라섬으로.

2009. 10. 25. 12:27지역 여행기/강원도

반응형

가을 여행 그리고 재즈 페스티벌…

저희는 가을 여행을 갈 곳을 찾던 중…

감사하게도 SKT 의 Week&T 행사에 리뷰어로 당첨 되었네요.^^

 

Week&T 행사 Restaurant Week&T(레스토랑 위크앤티) 행사 글을 보고 우와~ 나도 해보고 싶다라고 느꼈는데…

대학축제 Week&T와 Rack festival Week&T, Beach party Week&T 모두 가보고 싶었지만 개인스케줄과 겹쳐서 시청하지 못했는데…

이번에 드디어 리뷰어로 뽑혔습니다.^^

 

어쨌든 즐거운 가을여행 답게… 기차를 타고 다녀 왔습니다.^^

청량리에서 기차를 타고… 기평역 도착!!

 

기차를 타고 가평역 도착^^ 약간 쌀쌀했지만 하늘이 맑고 좋았습니다.^^

기차에 내려서 역으로 향해 가고 있어요. 오늘도 역시 이곳은 수많은 사람들이 추억의 장소가 되겠죠?

 

기차 역은 언제 봐도 정겨운 것 같네요.^^

자라섬 가는길!!

현수막과 표지판이 많아서 쉽게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걸어서 15분정도 걸려요^^

가을의 향기가 느껴지네요.

이번 행사의 주최는 롯데라고 하더니 롯데 계열 브랜드가 많이 보이네요.

어쨌든 저를 초청해준 브랜드는 “생각대로 T” -  감사합니다.^^ 꾸벅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발!!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