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교토 여행기 #1- 계획하기

2009. 4. 15. 02:15해외 여행기/[2009] 오사카,교토

반응형

제주항공 오사카 체험단이 되었다.

내가 이런 생각지도 않은 이벤트에 당첨이 될 줄이야~

다른 친구에게 추천을 하면서 응모한 이벤트인데 나만 당첨이 되어 버렸다. ㅋㅋ 하용 미안~

 

경품은 "항공료 지원"!! 1인 항공료라 약간 아쉽지만 괜찮은데? ^^

 

하지만 아직 걱정이다. 한달 전에 다녀온 타이완 여행의 할부 결재가 아직 끝나지도 않았는데…

바로 또 해외 여행이라… 어떻게 하지? 고민 고민 하던 중 일이 많던 과거에 상황에 대해 생각해 보고
다녀오기로 마음을 굳혔다.

“IT 업계에 몸 담은 지 어언~ 8년…  
프로젝트들이 끝날 때면 휴가를 내고 여행 한번 가보는 것이 소원이었다.
하지만 당연히 잘 이루어지지 않았고 2 년전에 아는 누나가 있는 호주에 갈 때도 
추석 명절 높은 가격을 다 지불하고 하루 밤을 일로 밤을 세우고 나머지 일을 후배에게 맡기고... 
다녀올 수 밖에 없었다. T.T

요즘에는? 불경기라 일거리가 별로 없다. 그래서 자금적으로는 매우 어렵다.
하지만 이런 기회가 또 언제 있겠냐? 떠나보자!!! 기다려라 오사카!!!”

 

그리고 고고씽!!!

환율: 오르락 내리락 했지만 100엔 당 1350원 정도(휴~ 많이 내려서 다행이야)

오사카에 볼 만한 것들을 검색 결과:

먹을 것, 쇼핑, 관광, 유니버셜 스튜디오 , 주변 관광 지역이 가까움(교토, 나라, 고베, 히메지 등)

 

먹을 것? 당연히 OK!!

쇼핑? 엔高라 Pass~~(둘러보기만 할까? ㅋㅋㅋ)

관광? OK!!

유니버셜스튜디오? 

(자유이용권 가격이 5800엔?

그리고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가려면 하루를 몽땅 써야 하니 식비, 차비, 숙박비가 모두 추가 되고~

그리고 내국인도 많은 주말이고 하니 …)

Pass~~

 

여행 목적 확정: 먹거리관광 그리고 주변 교토 방문

인원: 2人

일정: 4월 11일(토)~ 4월 13일(월)

 

예상 비용

1인당 50만원 예상

 

나머지 관광, 음식점 정보: 윙버스(http://www.wingbus.com/miniguide/osak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