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페이 여행기 #11- 호텔 조식

2009. 3. 24. 20:35해외 여행기/[2009] 타이페이

반응형

둘째 날이 밝았네요.^^

첫째 날은 바쁘게 움직인다고 했지만 계획된 일정 중 두 개(중정기념당, 용산사)나 하지 못하였습니다.

원래부터 불가능한 계획이었나요? @.@ 많은 것을 보고자 하는 욕심에…ㅋㅋㅋ

 

오늘 계획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상(7시)->호텔 조식-> 베이터우 온천(9시)->중정 기념당(12시)->용산사(1시)->호텔(2시)->공항 수속(3시)

 

이것도 각각 거리가 있어서 만만한 스케줄은 아닐 것 같네요.

 

일단 호텔에서 먹은 아침 식사입니다.

아침 식사는 미국식과 중국식 두 가지 중 하나가 제공되는데…저희는 모두 미국식으로 요청했습니다.

아~ 나중에 받고 보니까 중국식도 하나 먹어 볼 껄 그랬어요.아~아까비 T.T

<기본 제공 아침식사>

계란 후라이 2장, 토마토, 토스트, 샐러드, 새싹 순, 햄, 상추, 오렌지 쥬스

그리고… 추가로 가져다 먹은… 후식들…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어도 됩니다.^^

<후식들 1>

오렌지, 수박, 파프리카, 당근

<후식들 2>

딸기 요거트와 씨리얼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커피 한 잔

^^ 아~ 잘 먹었네요.^^ 아침을 얼마나 먹은 건지… 너무 든든했어요^^

 

<아침을 든든하게…> 조금 민망하군요 하하하하 ^^;

 


자 이제 베이터우 온천으로 가볼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