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발렌타인 파티에 다녀왔어요. - 점퍼,다이나믹듀오,에픽하이

2009. 2. 13. 19:49각종이야기/공연 이야기

반응형

최근에 아버지 생신이셔서 면도기를 선물하려고 검색을 하다가 발견한 필립스 발렌타인 파티 이벤트!

재미있겠다 싶어서 신청했는데 당첨 되어서 다녀왔습니다. ^^

청담동 CLUB ANSWER 첨 가봤는데… (서울 촌놈 –.-)

나름 신기한 분위기였어요. 과연 주말에는 어떤 분위기일까 궁금하긴 했지만…

어쨌든 가서 찍어 온 사진을 올려 봅니다.

 

첫 번째로 찍은 사진은 그룹 신화의 앤디가 프로듀싱 했다는 점퍼 입니다.

그리고 아직은 어린 모습이 보여서 좋았습니다. ^^ 나중에 프로필 찾아보니 91년생이네요.

난~ 이제 20대 끝나는 데… 애들은 20대 내년에 되고 그냥 부러울 뿐이고… 흑 T.T

 

그리고 다이나믹 듀오!~

어떻게 보면 최근 3년간 가는 공연장 마다 있는 그들… ㅋㅋㅋ

하지만 이번이 제일 가까이서 본 것 같네요.

 

그리고 에픽하이!~

타블로

에픽하이와 함께^^

 

DJ 투컷츠와 미쓰라진

에픽하이 예전에 초콜릿 공개방송에서도 본적이 있는데요.

이번에 놀란 것은 에픽하이에서 DJ 투컷츠의 역할이 크다고 생각해 본적이 없는데…

역시 클럽에서 DJ 작업(?)을 하는 것을 보니… 멋져 보이는군요. 역시 사람은 자기 일을 할 때 가장 멋지다니까요^^

마지막으로 무대를 빛내 주신 누님들입니다.


시간이 늦어 져서 DJ 류승범은 못보고 왔지만 재미있게 놀고 왔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