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대표 해변 - 모모치 해변

2017. 7. 5. 08:00해외 여행기/[2016] 후쿠오카,유후인

반응형

후쿠오카 모모치 해변의 사진을 올려봅니다.

방문했을 때는 가을이라 하늘이 너무 좋았던 시기네요.

초가을이어서 아직도 해변에서 상의를 벗고 태닝이나 서핑을 하려는 분들도 보였네요.

카메라를 찍는 곳 마다 날씨도 좋고 해변도 좋아 여러 장 많이 찍었네요.


후쿠오카 타워 건너편이라 날씨가 좋다면 시간의 여력이 된다면 후쿠오카 타워를 보고

바로 모모치 해변을 걸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시사이드 모모치 해변공원・모모치하마 지구에 위치한 해변으로 후쿠오카 타워 북측에 있습니다.

백사장 중앙에 위치한 마리존에는 레스토랑과 결혼식장, 해양스포츠 전문점 등이 갖추어져 있어 도회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아주 멋진 비치입니다. 여름에는 해수욕을 즐기는 사람들로 붐비고 비치 발리볼이나 비치 사커, 터치 럭비 등의 비치 스포츠의 메카로서도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주변에는 후쿠오카 타워를 비롯해 후쿠오카시 종합도서관, 후쿠오카시 박물관, TNC방송회관, RKB방송회관, 후쿠오카 야후! 재팬돔(야후돔) 등이 있어 다양한 목적으로 시사이드 모모치 지구를 즐기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루 종일 마음껏 놀고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이 시사이드 모모치 해변공원을 적극 추천합니다.

출처: http://www.marizon-kankyo.jp/kr/beach.html


일본 후쿠오카 시의 해변
주소일본 〒814-0001 Fukuoka Prefecture, Fukuoka, Sawara Ward, Momochihama, 2丁目、4丁目地先
연락처+81 92-822-8141

해변에 위치한 마리나 존에는 결혼식장과 레스토랑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본 보다는 서양의 건축 양식으로 예쁜 장소 였습니다.

바다 끝에는 보트를 타고 바다 건너 넘어가거나...

해양 스포츠를 즐기러 가는 보트들이 많았네요.

경치도 좋고 해양 스포츠 하면 정말 시원하겠네요.


여름에는 조금 더 많다고 하네요.


반응형